자주 묻는 질문
홈페이지에서도 차량 예약이 가능한가요?
상단 배표 예약 메뉴에서 원하시는 배편을 선택하시고
차량종류, 대수, 차량번호 기입후
예약 문의 버튼을 누르시면 담당자가 접수 후
안내전화 또는 안내문자를 발송해 드립니다.
확인후 결제 하시면 예약 확정이 됩니다.
차량은 당일 몇시까지 가서 선적해야되나요?
인천배 : 오전 9시~오후3시
목포배 : 출항 최소 2시간 전
완도배 : 출항 1시간 30분 전
여수배 : 출항 1시간 30분 전
만약에 조금 늦으시는 경우에는
아래 연락처로 전화 부탁드립니다.
032-322-7441
070-7721-7721
070-7723-7723
차량 선적접수는 어디서 해야되나요?
예약 안내 문자에
접수 시간, 장소가 자세히 안내 됩니다.
또는 홈페이지 메뉴 항구 오시는 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운항 통제 결항은 언제되나요?
– 천재지변(태풍, 풍랑, 안개, 자연재해 등)에 의한 불가항력적인 사유로 인해
선박운항의 안전에 문제가 예상되는 경우 관할 관청인
운항관리실 및 해양경찰이 운항통제령을 내리게 됩니다.
– 고객님들의 예약 해당 항차가 통제되는 경우 해당 항차의 예약은
모두 취소 / 환불처리 되오며 다음 항차 및 본사의 타선박으로 이용을 원하실 경우
잔여석에 한해 재예약 / 재결제를 하셔야 합니다.(다음항차로 예약사항 승계 불가)
– 예약 입금은 상기 운항통제 및 차량 선적시 주의사항에 대해 동의 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인천배 운항 스케쥴은 어떻게 되나요?
인천>제주 출항은 월,수,금 저녁 7시 입니다.
제주>인천 출항은 화,목 저녁 8시30분 토요일 저녁 7시 30분 입니다.
반려견 동반 객실을 예약시 어떻게 해야하나요?
반려견 동반 객실은 1항차당 2객실만 이용이 가능하므로 선사 고객 센터로 직접 예약 하셔야 합니다. (펫코노미 객실 제외)
또한, 반려견과 함께 승선시에는 다른 여객분들에게 피해가 가지 않도록 몇가지 규칙사항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 반려견 동반 규칙
1) 케이지 지참 필수 (반려견 유모차, 슬링백 탑승 불가)
2) 반려견 동반객실을 예약하지 않으신 고객님은 펫룸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펫룸은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승선시 인포메이션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반려견을 차에 두고 내리실 수 없으며, 운항중에 안전상의 문제로 차량에 가볼 수 없습니다.
모든 화물차는 계근증명서를 제출해야 되나요?
1톤 이상의 적재차량은 당일 날짜가 표기된 계근증명서를 제출하셔야 합니다.
계근소는 인천항 연안부두 2부두 입구 초입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위치는 2부두 입구에서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인천계근문의 T. 070-4144-6841
차량을 선적할 경우 운전자는 무료인가요?
차량 선적 비용과 운전자 여객 비용은 별도입니다.
또한 차량 요금은 할인 대상이 없습니다. (장애인 차량 포함)
발권 및 승선시 신분증이 꼭 필요하나요?
여객선 승선권 전면 전산화에 따라, 신분증을 소지하지 않으면 승선이 불가능합니다.
인천항 연안여객터미널(제주행) 내에 무인민원발급기(주민등록증, 초본 등)가 설치되어 있지 않으며 길 건너에 위치한 연안여객터미널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기기 결함에 따른 사용 불가함을 예상하여 최대한 출발지에서 미리 준비해주세요.
※ 신분증의 인정범위
1) 내국인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공무원증, 국가기술자격증, 복지카드, 국가유공자(유족)증, 학생증, 선원수첩, 교원자격증, 주민등록증/초본, 가족관계증명서, 주민등록증 발급 확인서, 장교부사관 신분증, 군무원증, 청소년증, 건강보험증
2) 외국인
외국인등록증, 재외동포 국내 거소증, 유효기간 내 여권 등
※ 주의사항 : 신분증 복사본, 스마트폰 캡쳐 사진 불가
케이티엘에스 | 대표 심상일 | 주소 : 경기도 부천시 송내대로 73번길 46 | Email : ktls2023@naver.com | Tel : 1551-5156
Copyright 2021 케이티엘에스 All rights reserved